안녕하세요 고객님~!
니티드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이용해주신 점 깊은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해당 부분과 관련되어 유선상으로 안내 도움드리려 하였으나, 부재중이셔서 부득이하게 답변으로 안내 도움드리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우선, 구매해주신 앙고라 가디건 제품의 경우 사진으로 첨부해주신 부분을 확인하였을 때
기존에 제품을 구매해주신 고객님들께서는 동일한 보풀, 털날림으로 인한 CS 접수건은 요청주신 부분이 없어 수령하신 제품이 불량으로 의심됩니다.
해당 제품은 저희 쪽으로 수령하여 검수를 해야 더욱 정확한 확인이 가능할 것 같아 맞교환으로 도움 드리려 하며
부재중이셔서 유선상 상담이 진행되지 않은 상태이오니 니티드 고객센터 1800-6346으로 전화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상담가능시간은 10:00~18:00이며, 12:30~13:30는 점심시간으로 통화연결이 어렵습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나요?
이 외 문의사항 역시 상품 Q&A 혹은 니티드 고객센터 1800-6346으로
연락주시면 빠르고 친절한 답변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환절기 날씨,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고 오늘도 행복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니티드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이용해주신 점 깊은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해당 부분과 관련되어 유선상으로 안내 도움드리려 하였으나, 부재중이셔서 부득이하게 답변으로 안내 도움드리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우선, 구매해주신 앙고라 가디건 제품의 경우 사진으로 첨부해주신 부분을 확인하였을 때
기존에 제품을 구매해주신 고객님들께서는 동일한 보풀, 털날림으로 인한 CS 접수건은 요청주신 부분이 없어 수령하신 제품이 불량으로 의심됩니다.
해당 제품은 저희 쪽으로 수령하여 검수를 해야 더욱 정확한 확인이 가능할 것 같아 맞교환으로 도움 드리려 하며
부재중이셔서 유선상 상담이 진행되지 않은 상태이오니 니티드 고객센터 1800-6346으로 전화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상담가능시간은 10:00~18:00이며, 12:30~13:30는 점심시간으로 통화연결이 어렵습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나요?
이 외 문의사항 역시 상품 Q&A 혹은 니티드 고객센터 1800-6346으로
연락주시면 빠르고 친절한 답변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환절기 날씨,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고 오늘도 행복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