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니티드를 이용하시는데 만족감을 드리지 못한 점 깊은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고객님께 유선상 상담 후 빠른 교환/환불처리로 도움드리려 하였으나,
운전중이셔서 따로 자세히 안내를 드리지 못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기재해주신 사항을 바탕으로 제품의 만족도가 현저이 떨어지신 경우,
고객님께 환불처리로 도움 드리려 합니다. 10일자로 다시 한 번 고객님께
유선상으로 환불처리과정 안내를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고객님께서 불편 겪으셨던 내용을 바탕으로
앞으로 같은 실수 번복하지 않는 니티드가 되겠습니다.
더욱 발전하여 좋은 제품으로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외 문의사항 역시 상품 Q&A 혹은 니티드 고객센터 1800-6346으로
연락주시면 빠르고 친절한 답변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운날씨,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고 오늘도 행복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