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저희 제품을 이용하시는데 계속적인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금일 고객님께 계속적으로 유선연락을 드렸으나 부재중이셔서 부득이하게 답변으로
말씀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추석 전 주문한 제품은 추석 이후 저희 측으로 수집되었으나
추헉이후 주문량이 최대치로 급증되어 보유하고 있던 재고가 모두 소진이 되어 배송이 지연 되었습니다.
계속적으로 제품 생산을 하였으나 누적되어 있는 주문건이 많다 보니 해당 부분에서 또한 배송 지연 부분이 생긴 것으로 확인됩니다.
해당 부분으로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현재 고객님께 발송처리 된 운송장번호는 634461439780 / 634528289076 로 확인되며
어떤 상품을 못받으셨는지 말씀 주시면 즉시 조취 취할수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고객님께서 환불 접수 해주신 부분이 확인되었으며
번거로우시더라도 수령하신 2 제품을 보내주시면 입고 즉시 환불 진행을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반품수거접수 또한 니티드 측에서 도움 드리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 요청해주시는 즉시
CJ대한통운 측으로 통하여 수거접수를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고객센터 전화 연결은 전 직원이 배송작업에 있어 부득이하게 전화연결이 어려운 점 넓은 양해 부탁드리며,
차후 이런 부분이 발생되지 않도록 발전하는 CS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추석 때 물건 3개 구매한 사람인데
추석 마치고도 대한통운 파업 등 공휴일 배송 밀림으로
아무말 없이 기다렸으나
물건은 한달 후에 한개가 왔고,
2주 좀 되지 않아 하나가 더 왔고 반품신청을 해도 무시,
연락도 무시, 전체적으로 대처가 없는 상황에서
심지어 한 제품은 보내지도 않았습니다.
여긴
전통..? 서비스업에 기본조차 안되어 있는 스토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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