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오배송으로 인하여 불편함을 드리게 된 점 깊은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고객님께 유선상 상담 후 빠른 맞교환처리를 진행해드리려 합니다.
맞교환의 처리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28일자로 꼼꼼히 검수하여 구매해주신 제품이 발송될 예정이며,
1~2일 내에 제품 수령 시 담당기사님께 오배송 제품을 전달해주시면 맞교환이 완료됩니다.
반품접수 또한 니티드측에서 도움을 드리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현재 비회원으로 문의를 주셔서 주문서 확인이 어려우며
통화 가능하신 시간에 니티드 고객센터 1800-6346으로 전화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상담가능시간은 10:00~18:00이며, 12:00~13:30는 점심시간으로 통화연결이 어렵습니다.)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드리며,
차후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고 발전하는 니티드 되도록 하겠습니다.
이 외 문의사항 역시 상품 Q&A 혹은 니티드 고객센터 1800-6346으로
연락주시면 빠르고 친절한 답변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환절기 날씨,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고 오늘도 행복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우선 오배송으로 인하여 불편함을 드리게 된 점 깊은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고객님께 유선상 상담 후 빠른 맞교환처리를 진행해드리려 합니다.
맞교환의 처리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28일자로 꼼꼼히 검수하여 구매해주신 제품이 발송될 예정이며,
1~2일 내에 제품 수령 시 담당기사님께 오배송 제품을 전달해주시면 맞교환이 완료됩니다.
반품접수 또한 니티드측에서 도움을 드리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현재 비회원으로 문의를 주셔서 주문서 확인이 어려우며
통화 가능하신 시간에 니티드 고객센터 1800-6346으로 전화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상담가능시간은 10:00~18:00이며, 12:00~13:30는 점심시간으로 통화연결이 어렵습니다.)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드리며,
차후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고 발전하는 니티드 되도록 하겠습니다.
이 외 문의사항 역시 상품 Q&A 혹은 니티드 고객센터 1800-6346으로
연락주시면 빠르고 친절한 답변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환절기 날씨,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고 오늘도 행복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