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니티드입니다.
먼저 니티드 이용 중 큰 불편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해주신 제품은 현재 고객님 댁 문 앞에 도착한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주문해주신 제품의 검수가 13일(월)완료되어 밤 8시 30분에 니티드 사무실으로 제품이 입고되었습니다. 발송 전 택배기사님께 당일배송을 부탁드려 발송을 도움드렸습니다.
현재 배송관련 조회가 가능하려면 시스템상 기사님께서 해당 바코드 처리 내역을 전송해야지만이 전산상으로 조회가 되오며, 조회까지는 최대 30분 정도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또, 제품에 관련한 모든내용을 고객님께 안내를 해드릴 때
조금 더 정확하고 성숙하게 응대를 해드렸어야 하는데 이 부분에서 많은 불편 느끼신 것 같아 다시한번 깊은 사과말씀드립니다.
먼저 약속된 금요일자로 발송해드리지 못한 점,
최대한 넉넉한 시간안에 맞춰 보내드렸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한 점,
고객님께서 조급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을 만든 점 정말 깊은 사과말씀드립니다.
앞으로는 이러한 불편 없으시도록 최대한 생산팀과의 조율을 정확히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추후의 이용 시 불편드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이 내용을 바탕으로 시스템 개선에도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이용에 많이 불쾌하셨을 줄 알지만, 앞으로는 더욱 성숙한 대처로 불편을 최소화 하도록 노력, 또 노력하겠습니다.
이런 불쾌한 감정소모로 니티드에 대한 기억이 많이 나쁠줄로 압니다.
하지만 저희 니티드 직원 모두 빠른 발송을 위해 니티드 모두 다함께 노력하고 있다는 점만 기억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나마 저희 니티드가 고칠 수 있도록 알려주셔서 깊은 감사드립니다.
더욱 차별화 된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니티드는 더욱 합리적인 제품으로 이 모든 것 고객님뿐만 아니라 모든 고객님들께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추워진 날씨 건강 유의하시기를 바라며, 다시한번 깊은 사과말씀드립니다.
죄송합니다.
- 니티드 임직원 일동
Comment